추월

커피 한잔의 여유 ~ 서산 집 근처 커피 카페(전문점) 에 오다. 본문

mOA

커피 한잔의 여유 ~ 서산 집 근처 커피 카페(전문점) 에 오다.

KDEMARCO 2014. 10. 6. 16:06

커피 한잔의 여유







가 되니 모든 시간이 내 앞에 무릎을 꿇고 있다....


우하하하하...........................ㅡㅠ


마냥 좋은 것은 아니기에...ㅎㅎ



오늘은 집에서 뒹굴 뒹굴 하기 싫어서


집근처 이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커피전문점)에 왔다.


지금도 이곳 (커피점) 에서 노트북으로 글을 적고 있당...



솔직히 커피 아메리카노 한잔에 4000원 이상을 주고 사먹는거에는 상당히 아까워 하는편이다.


하지만,


자리 비용, 대화 할수 있는 공간, 잠시 휴식 공간으로는 가격대비 최고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특히, 이곳 내가 살고 있는 충남 서산에는 놀거리(?)가 충족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조용히 나의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 매우 한정적이다...



오늘이 평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곳


완전 집중이 잘된다. 아니 조용하다!!!


바로 옆 자리에는 공부하는 대학생(?) 남자가 한명이


내가 오기 전부터 열심히 공부 중이다.




나는 열심히 두리번 두리번 중이다.


이왕 온 이곳을 한번 파헤처 분석을 하고


나중에 다시 한번 와봐야 겠다.ㅎㅎ



위치 : 서산 허니문 예식장 앞


위치 선호도: 중상


상호명 : DE XXXXXX(불라불라) COFFEE





친절도 : 상 (커피만 시켜서 솔직히 잘 모르겠다.ㅎㅎ)


분위기 : 조용하다. 



장점 : 아주 주관적으로 판단하면...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이 엄청 넓다.


북카페 형태도 되어 있기에 책도 마음껏 볼수 있다.



빔프로젝트가 있기에 사전 예약을 통해 회의/토론 등을 할 수 있다.




유아메트 (약간은 협소)가 깔려있는 곳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다.



단점 : 솔적히 없다...(편파적인가? 나의 생각이다.)


언젠가는 백수 탈출기를 적는날도 오겠죠..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 보니 느끼는 점은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 친구 추가가 있는데...


이곳은 친구를 어떻게 사귀는지 참 궁금하네요.


혹 저랑 친구하실분 없으셔요..ㅎㅎ



Comments